여러분의 목사님께 RightNow Media에 대해 소개하십시오.

RightNow Media 앱을 사용하면 여러분 교회의 모든 사람들이 수천 개의 성경 공부 동영상과 어린이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성경 동영상 콘텐츠에 액세스하세요! RightNow Media 멤버십에 가입하면 무료로 앱을 받을 수 있습니다.

Your Information

Your Church's Information

Thank you!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
Oops!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

이메일로 공유하기

다음 이메일을 여러분의 담임 목사님께 보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름, 직함)님,

제가 RightNow 미디어를 우연히 발견하게 되어 이에 대해 알려 드리고 싶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 교회에 큰 자산이 될 수 있는 좋은 콘텐츠로 가득한온라인 동영상 라이브러리입니다.

각각의 사역을 위한 동영상 커리큘럼을 주문할 필요 없이,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성경 공부 동영상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또 결혼과 육아, 재정과 같은특정 주제에 대한 동영상도 있습니다. 그리고 ‘슈퍼북(Superbook)’과 ‘성경 속으로(What ’s in the Bible?)’와 같은 다양한 어린이 전용 섹션이 있습니다. 저는 이 미디어가 우리 교회의 모든 사람에게 큰 축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미디어를 한 번 확인해주세요! 여기에 있는 웹 사이트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 교회를 섬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메일 보내기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기

영감을 주는 그래픽 이미지를 게시하여 목사님, 친구들, 가족들에게 RightNow Media를 공유하십시오!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인스타그램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