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리 선언문

RightNow Media의 사역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 아래 운영됩니다. 우리는 다양한 전통과 교단을 대표하는 지역 교회들을 섬깁니다. 아래에 나열된 핵심 교리를 기반으로 함께 조화를 이루며 일하고 있습니다.

성경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쓰인 것으로 실수나 오류가 없는 권위 있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한 분이신 하나님

한 하나님이 성부, 성자, 성령의 세 위 격으로
영원히 존재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

예수 그리스도는 완전한 하나님이시며 완전한 인간으로 영원한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예수님은 처녀에게서 태어나 죄 없는 삶을 사셨으며, 우리의 죗값을 지불하기 위해 희생하셨으며, 죽은 자 가운데서 육체로 부활하여 하늘로 올라가셨으며, 언젠가 그 몸으로 다시 오실 것입니다.

인간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완전한 형상을 따라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으며 민족이나 성별, 계급에 상관없이 평등합니다.

그리스도를 제외한 모든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죄가 있으며 행위로도 죄를 짓습니다.

죄의 형벌

죄에 대한 합당한 형벌은 육체적, 영적 사망입니다.

구원

죄로부터의 구원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우리의 죄를 위해 그분이 희생하셨다는 것을 믿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부활

구원받은 자와 잃어버린 자는 모두 하나님 앞에서 마지막 심판을 받기 위해 부활 될 것입니다. 지상의 삶에서 회개로 죄를 돌이키고 믿음으로 예수님께 온 자들은 영원한 상급을 받게 될 것입니다. 죄에서 돌아서지 않고 예수님께로 향하지 않은 자들은 영원한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교리 선언문

교리 선언문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