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Now Media 더 알아보기

평일에도 양육하고 제자훈련을 이어갈 수 있도록 RightNow Media의 기능들을 살펴보세요.

Virtual Groups Feature

온라인 공과

매주 또는 날마다 검증된 성경 공부를 통해 여러분의 믿음을 더욱 성장시켜 보세요. 구독 단체는 자체 훈련, 성장 계획, 설교 시리즈, 설문 조사 등 맞춤형 교육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말씀을 읽고 어떻게 내 삶에 적용할 수 있을까요?

다음 주 모임은 몇 시에 모이는 것을 선호하나요?

1 2 3 4

이번 시리즈를 통해 배운 점은 무엇인가요?

온라인 소그룹

온라인 공간에서 영상 시리즈를 함께 시청하고 언제 어디서든 성경 공부하세요. 텍스트 및 영상 채팅 옵션을 사용하여 서로 배우고, 격려하며, 믿음을 자라게 하세요.

요한복음 16:33 -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방금 말씀은 어디를 인용한 것일까?

준비된 학습도구

RightNow Media 오리지널 시리즈는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성경 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가이드 보조자료 리더십 가이드

초대하기

단체 계정에서 곧바로 여러분의 친구, 가족, 동료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RightNow Media의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초대하기 francischandler@ymail.com mattevans@oal.com taniachan@cloud.com --- --- --- 연락처

맞춤형 채널

여러분의 단체는 사역에 필요한 콘텐츠로 구성된 맞춤형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YouTube, Vimeo 및 기타 영상 사이트에서 사역에 필요한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채널

모바일 앱 알아보기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세계 최대의 성경 학습 미디어 플랫폼 입니다.

오디오 전용 모드

출퇴근이나 운동 중에도 팟캐스트나 오디오북처럼 편리하게 성경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 전용 모드를 사용하면 기기의 전력과 데이터 소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App Features: Audio-Only Mode

오프라인 재생 기능

즐겨보는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오프라인으로 영상시리즈를 시청하세요.

App Features: Offline Playback

멤버십 초대 & 콘텐츠 공유

컴퓨터나 모바일 앱에서 친구, 가족, 동료를 여러분의 단체 계정에 초대하세요. 모바일 앱에서는 공유하고 싶은 영상 시리즈를 직접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초대하기

sadieallen@ymail.com

루이 기글리오 목사님의 새로운 시리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그밖에 모바일 앱의 편리한 기능

즐겨찾기

관심있는 영상들을 저장하여 나만의 콘텐츠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

지정된 콘텐츠나 교육과정을 정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캐스팅

TV로 무선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하세요.

RightNow Media is available on all your favorite devices.

여러분의 교회 성도들 모두 RightNow Media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시작하기
//